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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Sweep(boolean형식) 의 기본값은 false로 따로 콜리젼 등을 설정해주지 않으면 객체끼리의 충돌을 무시한다.
이를 true로 바꿀시 blueprint나 디테일에서 pysics의 유무와 관계없이 충돌판정을 주게된다
하지만 sweep이 true로 되어있어도 콜리전 판정이 앞서는것을 알 수 있다
계속해서 전진하는 다각형구체의 타입은 worldDynamic 이고 콜리전반응은 블록(무시)가 되겠다
따로 생성한 벽의 타입은 woldStatic으로 역시 블록이 디폴트값이다
이때 벽이나 구체의 블록을 상대방의 타입을 겹침 처리한다면,
Sweep값이 true일때 멈추는 모습 Sweep가 true이지만 콜리전반응을 겹침으로 설정하여 통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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