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단하게 간다!
앞서 설명한 InstanceOnly 와 다르게 디폴트 온리의 경우
에디터의 블루프린트 안을 뜻하는것이다!
만들어놓은 월드 오리진과 플로터 로케이션(bool)이 보이지만
여기서는 보이지 않는다
- 헤더파일에 수정이 가능하도록 작성
- 이 좌표변수 InitialDirection의 기본설정값을 정해줌
- 매 프레임당 호출되는 AddActorLocalOffset 매게변수로는 FVector , bool형식 , FhitReusult의 포인터 = 주소값이 팔요하다
반응형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llision & sweep (0) | 2021.10.26 |
---|---|
콜리전 Collision (0) | 2021.10.16 |
InstanceOnly (Visible, Edit) (0) | 2021.10.15 |
C++ Actor 생성하기 (0) | 2021.10.13 |
언리얼 오류 VisualStudio 오류 해결방법 (0) | 2021.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