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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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ROPERTY 에 있는 매게변수중 Edit과 Visible 의 INSTANCEONLY 에 대해서 공부했다
먼저 EditInstanceOnly의 경우


InitalLocation으로 직접 좌표를 언리얼 엔진에서 좌표를 설정해주어야한다
이때 SetActorLocation은

AActor에 있는 함수이므로 이름을 변경할 수 없다 [ 변경가능한것은 InitialLocation이라 명한것=내가만든 변수명(포인터일까?)
Visible

UPROPERTY안에 있는 VisibleInstanceOnly의 경우
변수명 PlacedLoaction이라 정의했다
이후에
cpp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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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ActorLoaction함수를 넣어주었는데 이는

월드에 내가 설정한 좌표랑 별개로 PLAY하였을때 저 PlacedLocation은 기존에 놓여진 좌표를 기억하는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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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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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ROPERTY 에 있는 매게변수중 Edit과 Visible 의 INSTANCEONLY 에 대해서 공부했다
먼저 EditInstanceOnly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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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italLocation으로 직접 좌표를 언리얼 엔진에서 좌표를 설정해주어야한다
이때 SetActorLocation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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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ctor에 있는 함수이므로 이름을 변경할 수 없다 [ 변경가능한것은 InitialLocation이라 명한것=내가만든 변수명(포인터일까?)
Visi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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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ROPERTY안에 있는 VisibleInstanceOnly의 경우
변수명 PlacedLoaction이라 정의했다
이후에
cpp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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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ActorLoaction함수를 넣어주었는데 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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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에 내가 설정한 좌표랑 별개로 PLAY하였을때 저 PlacedLocation은 기존에 놓여진 좌표를 기억하는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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