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클래스
1. 프로젝트(Project) : 게임을 구성하고 만드는 공간(Space)
2.오브젝트(Object) : 언리얼 엔진의 기본 구성 요소
3.레벨(Level) : 게임이 플레이되는 공간
4.액터(Actor) : 레벨에 배치할 수 있는 오브젝트
5.컴포넌트(Component) : 액터를 구성하는 시각적 요소
6.메쉬(Mesh) : 컴포넌트를 구성하는 것
7.머티리얼(Material) : 액터나 폰의 겉 표면
8.클래스(Class) : 한 종류의 액터나 오브젝트들이 모여있는 집합체
9.폰(Pawn) : 플레이어가 직접 조종하거나 ai가 조종하는 객체(플레이어가 조종 시 캐릭터라 지칭)
10.월드(World) : 레벨에 사용된 오브젝트나 레벨을 표시한 것
11. 빌드(Build) : 게임 화면상에 존재하는 모든 그림자를 그리는 것
12. 에셋(Asset) : 게임제작 시 사용하는 모든 재료
13. 블루프린트(Blueprint) : 특정한 정보나 기능을 가진 블록들 (코딩과 비슷한 기능을 한다)
14. 위젯(Widget) : 게임 플레이 화면에 드려지는 모든 것(HP 창, 스테미너 창, 메인메뉴 등)
15. 컴파일(Comfile) : 블루프린트나 코딩의 기능을 발현 시키는 것
16. 게임모드(Gamemode) : 게임에 사용되는 기본(Defualt)값을 지정하는 것
17. 플레이어 컨트롤러(Player Controller) : 플레이어가 입력 값을 받는 것
18. 플레이어 스태이트(Player State) : 플레이어의 캐릭터의 상태(상태나 동작을 지정)
19. 플레이어 인스턴스(Player Instance) : 캐릭터의 외적인 요소(카메라 전환, 위젯 등)과 같은 것들의 정보를 담는 것
내용이 간결하고 좋아 가져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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